뭐에요, ㅠ ㅠ
저번에 올린 글을 뜨지도 않는군요
다 올려주시징,
너무해요~~~~~~
히힛,
세스코맨님,폰번호라도,히히히히히
농담이구요 저희집은 이사온지 얼마않됫는데
개미가 진짜많아요 막 컴할때도모니터 위로 5마리 정도 기어
다니고,;;
먹는것도 즉시먹지 않으면 개미밥이 된답니다,
히힛,
전 개미를 죽입니다
아주 재미가 잇지 않아요, - _ - a
히히히히,,
세스코맨 사랑해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개미의 경우 전문해충 방제 업계에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만~~
고객님이 개미 죽이는 것이 재미 있으시면 별 수 없구요,
세스코맨이 출동하면 고객님은
더 이상 개미 죽이는 재미를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즐겁고 재미있는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