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이궁;;
  • 작성자 찌루
  • 작성일 2002.12.06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뭐에요, ㅠ ㅠ

저번에 올린 글을 뜨지도 않는군요

다 올려주시징,

너무해요~~~~~~

히힛,

세스코맨님,폰번호라도,히히히히히

농담이구요 저희집은 이사온지 얼마않됫는데

개미가 진짜많아요 막 컴할때도모니터 위로 5마리 정도 기어

다니고,;;

먹는것도 즉시먹지 않으면 개미밥이 된답니다,

히힛,

전 개미를 죽입니다

아주 재미가 잇지 않아요, - _ - a

히히히히,,

세스코맨 사랑해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개미의 경우 전문해충 방제 업계에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만~~


고객님이 개미 죽이는 것이 재미 있으시면 별 수 없구요,



세스코맨이 출동하면 고객님은


더 이상 개미 죽이는 재미를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즐겁고 재미있는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2.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