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샌가 부터요 개미들이 장난아니게 들끓어요..
어제두 제가 제과점에서 4000원이나 주고 케이크를 샀는데..
오늘 먹을라고 책상위에 올려놓았거던요.. 혹시나 개미가 빵속에 들어올까바. 제가 봉지에다가 담아두었는데..분명이 잘
막아놨는데 어떻게 수백마리가 거기에 들어가서 보란듯이 내4000짜리 빵을 먹고 있을수가있을까요.. 순간 열받아서 손가락으로 한 200마리정도 잡았는데.. 숫자가 전혀 줄지 않네요..
점점많아 지는거 같아여..
본론으로가서요..
우선은 세스코 같은 해충 잡아주는 센터는 부를 생각은 없구요. 어떻게 하면 개미를 퇴치 할수있을지 궁금해서요..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간편하게 개미를 제거 하거나 접근을 못하데 할수있는 방법 없나요??
저희집개미는요 대략 2mm정도 크기에 붉은색이고요 때지어 댕겨요.. 정말 이제는 미칠거 같아요.. 꼭 답변 해주세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개미가 집안에서 서식처를 만들어 활동을 하고 있는 경우
퇴치를 하시기가 힘들겁니다.
개미의 먹이가 될만한 것들을 관리를 잘 하시는 방법밖에......
추신 : 세스코의 존재이유를 아시겠지요.^^
1588-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