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오메- 0ㅇ0;;; 집에 와보니까...
  • 작성자 땅콩-*
  • 작성일 2002.12.0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앗녕하세요 ^ㅡ^;;

제가 오늘 학교가 끝나구 집에 왔어요.

근데 거실바닥을 딱 보니까 바퀴벌레 5섯마리정도가 발라당

뒤집혀서 죽어있는거예요 -ㅁ-

어쩔줄을 몰라서 죽은줄도 모르고 바퀴벌레 약을 미친듯이 뿌렸어요+ㅅ+;
죽은걸 알고서 다 버렸는데...-ㅅ-;

저희는 바퀴벌레약을 잘 쓰지 않아요.

제 동생이 이제 겨우 일어나는 아기라서 몸에 해롭다고 하셨기 때문에
부모님이 되도록 안뿌리세요.

근데 왜 바퀴벌레들이 혼자 거실레 나와서 뒤집혀 죽어있나요 -ㅅ-;

그게 넘후 이상해요;

어떻게 된일인지 알려주세요 ^ㅡ^;

아,

그리고 바퀴벌레가 냉장고 안에두 있어요 >ㅁ<

안이라고 할수도 없고 밖이라고 할수도 없는 냉장고 고무 틀 사이.
거기서 깔려 죽지도 않고 움직이지도 않아요.

저희집 바퀴벌레는 미쳤나봐요 -ㅇ-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성충 바퀴의 수명은 3~4개월 정도 됩니다.

특별히 약제를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자연 치사한 경우일 것입니다.

그리고

냉장고에 서식하는 바퀴는

고객님이 정확하게 지적하셨는데,

냉장고 고무 틀 내부에 서식하는 것입니다.

이 부분이 손으로 만져 보시면 따뜻한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고객님 댁 바퀴는

지극히 정상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답변일 2002.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