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이야기에 답변주시면서 고생하십니다.
보는 사람 즐거움을 가득 안고 가네요 ^^
다름이 아니라.. 세스코에 취업조건.. 알고 싶은데 홈페이지에서 못 찾겠네여.
연구원도 구인하실듯 한데..
언제쯤 구인하시는지 궁금합니다.
P.S : 인사과 세스코님께서 답변해주실련지 ^^?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내년 초쯤에 신입사원 모집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은 지원 많이 많이 해주세용.....^^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