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에서 답변 부탁해요
  • 작성자 over t...
  • 작성일 2002.12.0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이런저런 이야기에 답변주시면서 고생하십니다.

보는 사람 즐거움을 가득 안고 가네요 ^^

다름이 아니라.. 세스코에 취업조건.. 알고 싶은데 홈페이지에서 못 찾겠네여.

연구원도 구인하실듯 한데..

언제쯤 구인하시는지 궁금합니다.

P.S : 인사과 세스코님께서 답변해주실련지 ^^?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내년 초쯤에 신입사원 모집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은 지원 많이 많이 해주세용.....^^

즐거운 하루되세요.

답변일 2002.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