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 쥐 100마리가 나오는데
제가 다 잡았습니다
어떻게해야 더잡죠
답변좀..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전문가 교육을 이수하셨는지요?
전문 지식 없이 쥐 100마리를 잡으신 것이라면
대단히 감각(?)이 있으신 것 같네요.
저희 세스코맨으로 입사하세요.
한달에 수천마리를 잡을 수 있도록 해 드리죠.
운이 좋으면 하루에도 몇 백마리 잡을 수도 있어요.
입사 문의는 1588-1119로 전화하시고
총괄지원실을 부탁하시면 됩니다.
정확한 주소가 아니거나
중복된 메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