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에 어울리는 캐릭터는 없나요?
  • 작성자 둥글
  • 작성일 2002.12.0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음...
여기 자주 놀러와염...
가끔 홈페이지도 잘 구경하구염.. ^^;;
저눈 여기와서 놀다가 세스코에 친숙해 졋는데염..
모르는 사람도 많아염...
그래서 말인데..
세스코맨을 모티브로한 캐릭터 같은거는 없나염?
아.. 그냥.. 요즘에 캐릭터 하나쯤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염..
채팅할 때 아바타로도 쓰고... ^^;;;

얼마전에 길거리에서 세스코존을 봤는데..
웬지 반갑더군요... ㅡㅡ;;;

내 죽어서 세스코에 뼈를 묻으리.. ㅡㅡ;





죄송합니다만....아직 세스코에서는


납골당이나 별도의 묘지가 준비되지 않았으니


다른 곳을 이용하셔야 될듯....ㅡㅡ^






2002-12-03 오후 1:58:45

답변일 2002.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