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여기 자주 놀러와염...
가끔 홈페이지도 잘 구경하구염.. ^^;;
저눈 여기와서 놀다가 세스코에 친숙해 졋는데염..
모르는 사람도 많아염...
그래서 말인데..
세스코맨을 모티브로한 캐릭터 같은거는 없나염?
아.. 그냥.. 요즘에 캐릭터 하나쯤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염..
채팅할 때 아바타로도 쓰고... ^^;;;
얼마전에 길거리에서 세스코존을 봤는데..
웬지 반갑더군요... ㅡㅡ;;;
내 죽어서 세스코에 뼈를 묻으리.. ㅡㅡ;
죄송합니다만....아직 세스코에서는
납골당이나 별도의 묘지가 준비되지 않았으니
다른 곳을 이용하셔야 될듯....ㅡㅡ^
2002-12-03 오후 1:5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