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에게 계속 해충약을 투여하면
내성이 계속 생긴다는데..
그런게 계속 가다가 슈퍼바퀴벌레 생기면 어떻해여?
무셔..ㅠ.ㅠ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 말씀대로 약제를 무분별하게 처리할 경우
내성문제는 대두됩니다.
그레서 저희는 바퀴가 내성이 생기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약제를 시기별로 교체 및 가장 적정한 약제비율 등을 관리하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문제가 되면
슈퍼세스코맨을 보내드리면 됩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