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궁금한거~
  • 작성자 jm
  • 작성일 2002.11.2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얼마전에 집수리를 했답니다.
근데 집수리 한 후부터 바퀴벌레가 전보다 더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아파트 1층이라 바닥에 약간 습기가 있긴 하지만..
그건 옛날 부터 그랬던 건데 전보다 바퀴가 더 많이 발견되는건 무슨 이유 인가요???

알려주세요 세스코맨~ㅜ_ㅜ

ps 요즘 게시판이 썰렁하네요..답글 읽는거 잼있었는데..
하지만 게시판 썰렁하다고 세스코맨까지 감기 걸리면 안
되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집수리를 하였다고 바퀴가 더 많아진 것은 아닐 것으로 판단됩니다.

집수리를 하면서 자재에 바퀴가 묻어 올 수 있을 가능성도 있으나 거의 희박하고...


집수리를 하면서 서식처 속에서 숨어 살던 바퀴가

환경이 변함에 따라

서식처를 나와서 활동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따뜻한 답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답변일 2002.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