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저기요...
-
작성자
도쿠쿠...
-
작성일
2002.11.2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제가 요즘 미국바퀴에 시달리고 있어요 ㅠ.ㅠ...
막 깨물기까지 하구요...ㅠ.ㅠ
아파 죽겠어요 ... 바퀴집에도 않걸리구...
엉엉 울고 싶을 지경입니다.
살충제에 반응도 않하는 이 바퀴를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세스코맨~!~ 도와주세요~!~
전화주세요,
도와드리겠습니다.
해충신고는
1588-1119
세스코맨
해충에 자신있습니다.
답변일 2002.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