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저기요...
  • 작성자 도쿠쿠...
  • 작성일 2002.11.2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제가 요즘 미국바퀴에 시달리고 있어요 ㅠ.ㅠ...

막 깨물기까지 하구요...ㅠ.ㅠ

아파 죽겠어요 ... 바퀴집에도 않걸리구...

엉엉 울고 싶을 지경입니다.

살충제에 반응도 않하는 이 바퀴를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세스코맨~!~ 도와주세요~!~


전화주세요,

도와드리겠습니다.


해충신고는

1588-1119


세스코맨

해충에 자신있습니다.

답변일 2002.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