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늘아침 개미를보았담니다. 전 순간 어디란걸 깨달았죠
바로 아파트 15층!!! 이에요
근데 왜그러는지..... 내침대에는 개미가 너무무지무지만아요
개미가 어떡해 15층에 올라와요? 너무너무 궁금해요
엘레베이터 타고왔나봐요? 우히히히히
세스코맨 도와주세요~~~~~~~~~~~~~~~~~~~
애교만땅?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사람이 살고 있는 모든 곳에 해충이 서식 가능합니다.
개미가 나타났다면
아파트의 경우 대부분 라인별로 분포를 합니다.
고객님 댁의 위, 아래 층에도 개미가 서식할 가능성이 높다는 이야기 입니다.
개미 구제에 관해서는 잘 알고 계시죠?
일반적인 살충제를 뿌리면
더욱 확산할 수 있다는 것...
1588-1119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