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왜 나만 미워 하시나요~★
  • 작성자 세스코...
  • 작성일 2002.11.2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세스코맨 너무해요..ㅠ.뉴

아무리 세스코맨이 잘생겼다 할지라도..

이 어린 소녀(?)의 여린 마음에 못을 박다니요..ㅠ.뉴

왜 제가 쓴 글을 3번씩이나 올려주지 않는 건가요..ㅠ.뉴

세스코맨...

저는 커서 세스코우먼이 되어 세스코맨의 옆에

있고 싶습니다만...벌레를 싫어한답니다..+_+;;

벌레를 싫어하면 세스코우먼이 될 수 없는 건가요???

이번엔 꼭 제 글 올려주세요..ㅠ.뉴

이번에도 글이 안올라오면...

세스코맨 미워할꼬양~


해충을 좋아하고 사랑하면

세스코맨이 될 자격이 없지 않을까요?


해충을 싫어하고 미워해야

하루 빨리 고객님 주변에서 해충을 몰아낼 수 있으니까요...



세스코맨이랑 결혼을 하여도

항상 세스코맨 옆이 있을 수 있을 텐데...

답변일 2002.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