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출현
  • 작성자 박은영
  • 작성일 2002.11.2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뭔가에 자꾸 물리길래 벼룩이나 이나 기타

더러분 벌래가 생긴줄 알았습니다.

크게부어오르고 꾀아픈것이 오래가더라구요.

어느날 뭔가 따끔하길래 보니까 개미더라구요

적색 아주 작은개미

설마 개미가 사람을 물줄이야.

우리는 아기포함해서 3식구 살고 있는데요

유독 저만 물립니다.

하루에 3마리 혹은 4마리정도 잡히는데요

일주일정도 계속해서 물리고 아물고 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입주시작한지 두달밖에 안되는 새 아파트에 개미가 있다니...

남편은 어디서 딸려 들어온것일 테니

몇일 못가서 없어질 거라고 하더군요.

정말 그럴까요.

전 정말 가려워 미칠지경입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제가 판단하기는

개미가 군체를 형성하고 있는 단계일 것으로 판단됩니다.


개미가 외부에서 지속적으로 딸려 들어올 가능성은 적습니다.


몇일 지나도 안 없어진다면

세스코로 연락 바랍니다.

1588-1119

답변일 2002.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