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너무 잘생겨서 탈이예요..
세스코 직원분들이 절보면.. 여자분들이 다 넘어 가겠어요..
어떻해요.. 바퀴벌레는 내 얼굴보면 너무 화사해서..
도망을 가요..(부끄러워서)
세스코맨님~ 해충 박멸할때 절 델고 가시면 제 얼굴때문에 다 달아난답니다~^^
시간당 3000원 받을께요~^^
기분좋은 세스코입니다.
세스코의 여직원들은 웬만한 꽃미남에는 넘어가지 않습니다.
저에게 길들여져 있기 때문이죠.
푸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