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미남에게 고민이..
  • 작성자 나는...
  • 작성일 2002.11.2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전 너무 잘생겨서 탈이예요..

세스코 직원분들이 절보면.. 여자분들이 다 넘어 가겠어요..

어떻해요.. 바퀴벌레는 내 얼굴보면 너무 화사해서..

도망을 가요..(부끄러워서)

세스코맨님~ 해충 박멸할때 절 델고 가시면 제 얼굴때문에 다 달아난답니다~^^

시간당 3000원 받을께요~^^

기분좋은 세스코입니다.

세스코의 여직원들은 웬만한 꽃미남에는 넘어가지 않습니다.

저에게 길들여져 있기 때문이죠.

푸하하하

답변일 2002.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