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가게를 하는데 천장에 하얗게 꽃같이생긴게 잇는데요 신기하게 생겼어요.. 그러니깐 천장에서 보면은 천장이랑 쩌끔 떨어져서 붙어있어요 근대 신기하게도 딱 그수가 더이상 생기지도 않고 그냥 가많히 한 6개월동안 있거든요? 그게 뭔지는 머르겠네요.. 근대 하나하나씩 보면 알같기도하고 알려주세요 꽃인지 먼지는 머르겠네요 아무튼 천장에서 약깐 떨어져서 붙어있거든요? 가느다란 실같은게 있는거같기도 하고 아주작거든요 하니씩보면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그것은...................
우담바라?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