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베개하고는 다른 베개를 베고 잤었는데
어떤베개냐면 조그만 동그란 구멍난 필터같은 것들이 가득 들어있고..천도 구멍난 천으로 되어있는건데요.
자다가 눈떠서 안일어나고 누워있는데
뭔가 까만게 움직이는 기척이 느껴지더라구요.
머리 옆을 돌아보니깐 베개 위에 눈꼽만한 새끼바퀴가 기어다니더라는. ㅠ_ㅠ
그때 안봤으면 바퀴는 내 머리위를 돌아다녔을것인가..
아니 어쩌면 밤새 내머리위를 돌아다녔던 것일까=_=;
설마 바퀴가 그 베개 안에 서식하고 있는 건 아니겠죠?-_ㅠ
혹시나 내 머리에 바퀴가 알 낳고 가서 부화하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고..;;
바퀴가 부화하는데는 얼마정도 걸리나요?;;
바퀴가 현재 베개에 사는가하는 것이
중요한게 아닌것 같은데요.
집안 전체에 서식하고 있는 바퀴를 모두 없애야 문제 해결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해충신고는 1588-1119
바퀴는 종류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보통 알집이 생성되면 1달정도면 부화가 됩니다.
다 알고 계시죠?
알집에서 수십마리의 바퀴가 부화되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