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잡 멍멍이가 바퀴벌레 약을 먹 었거든여..
근데 그 약이 무지 독한거래요..
먹으면 죽는다구..
그래서 효과 만빵이라고 했는데..
울 집 멍멍이 주사 딱 세대 맞구...
삼일동안 꿀물 먹구 너무 멀쩡히 살아 있거든여..
울 집 멍멍이가 정상이 아닌 걸까요??
아님 그 약이 사기일까요??
글쎄요?????
그 약의 성분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약제에 따라서는
독성이 매우 높으나
해독제가 있는 경우가 있으므로
어떤 살충제이었고
어떤 주사를 맞았는지 알아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멍멍이가 살아났으니 다행이네요.
독성이 높다고 모두 좋은 약은 아닙니다.
약제를 대상 해충과 사용방법, 사용 목적에 적절히 사용하여야 합니다.
진료는 의사에게
약은 약사에게
해충은 세스코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