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맨 요즘 텔비에 살충제뿌리구
그살충제 뿌린자리를 바퀴나 해충이지나가기만해도
죽는다는대 사실인가여 전혀미끼지않아여 ㅡㅡ;
말도안돼는일가꼬 넘굼굼함니다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바퀴용 에어졸을 뿌리면
약제는 뿌린 자리에 잔유하게 됩니다.
약제가 남아 있는 지라에
바퀴 같은 해충이 지나가면
그 살충제 때문에 바퀴는 죽게 됩니다.
죽이는 방법은
대부분 접촉독이라고 해서
해충의 피부인 각질을 통과한 살충제가
신경을 마비시켜 죽게 됩니다.
그러므로 죽을 때
뒤집혀서 죽게되지요.
그러나
살충제를 뿌린 곳을
사람이 지나가게 된다면
살충제가 사람의 피부를 통하여
우리 몸안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물론 사람이 죽을 정도의 양은 아니지만
건강에 좋을 것은 없습니다.
그래서 저희 세스코에서
바퀴 구제에는 가장 안전하고 확실한 방법인
먹이법을 이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