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쉬..
소문듣고 와서 큐앤에이를 열심히 보다가 ..
개미가 와서 바퀴벌레가 없어졌다는 그런 질문글을 보았는데,
술자리에서 바퀴벌레 얘기가 나오면 가끔 듣는 그런 말입니다.
개미가 있으면 바퀴벌레가 사라지는 이유는 무업니까?
정말이면 얼른 캐미를 키워야겠네여..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개미와 바퀴의 서식처가 비슷하기 때문에 개미가 있으면
바퀴가 없고 바퀴가 있으면 개미가 없는 경향성을 가집니다.
그러나
우리가 거주하는 집은 이 해충들이 공존해 살기에 넉넉한(?) 공간이라고 볼 수 있죠.
사실 저희 회사에 문의하신 고객 중에
바퀴와 개미가 다 있다고 서비스를 신청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그리고, 바퀴보다 개미 구제가 더 어려우니까요
그냥 바퀴를 구제하시는 것이 나을 것 같네요.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