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14살의 소녀랍니다?ㅠㅠㅠ
근데말이죠 저희집은 설거지같은경우도 한번에 쌓아놓고하고
집안청소같은경우는 맨날하는데 청소기를 밀거나 걸레질은
3일에 한번씩한답니다...제가 어느날........!!! 자다 일어나서
화장실에 가려고 일어났는데 글쎄 난로뒤에서 바퀴벌레 조그만한것까지 50마리정도가 놀고잇더군던요.. 그래서 xx킬러로
죽여버렷죠.. 제가 견디다 못해서 1mm~1.5mm 사이에는
xx킬러를 죄다 뿌렷죠 그런데 냉장고 옆에있는 옷장 밑 1mm사이에 뿌리니깐 냉장고 밑에서 바퀴벌레들이 장난아니게 뛰쳐나오드라고요 ㅠㅠㅠ 깜짝놀라서 의자위로 올라가 빨리 바퀴벌레를 죽였죠..저희집은 옷통이 따로잇어서 옷같은경우도
쌓아놓고 입는데 ㅠㅠㅠ 그때 학교를 다녀와서 김치볶음밥을
먹으려고 한숟갈 떠 먹으니깐 바퀴벌레 알이 보이더군요....
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저희집은 엄마께서 이런데에는 돈을
안쓰는편이라서 못믿으셔서 세스코는 안부르시거든요 ㅠㅠㅠ
자다가 간지러워서 보면 바퀴벌레가 팔위에서 놀고잇고 머리카락위에서 놀고잇고 ㅠㅠㅠ 침대를 아무리깨끗하게 해도 바퀴벌레가 없어지지않더군요 그래서 엄마께서 튜브식으로된
바퀴벌레약을 사오셔서 곳곳에 짜놓앗는데도 효과가 별로없는거같네여.. 이바퀴벌레들은 약에도 꿈쩍안하는 바퀴벌레들인가요? 청소를 꺠끗히 하면은 바퀴벌레가 없어지나요????
만약 그렇다면 제가 맨날 할수도있는데...ㅠㅠㅠㅠㅠ
바퀴벌레들이 싱크대밑을 좋아하나요? 싱크대 및에도 청소를 해줘야하나요?ㅠㅠㅠㅠ 미치겠어요.. 바퀴벌레때문에 이사를 가야할거같애요 ㅠㅠㅠ 미치겟네 ㅠㅠㅠㅠㅠㅠ 답변부탁드리고요 발전하는세스코되세요!!
안녕하십니까? 세스코입니다.
고객님이 문의하신 바퀴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고객님 말씀대로 청결하게 하면 그 만큼 바퀴가 없는 것 사실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청결이 하는데도 한계가 있죠.(손이 닿지 않는 부분들)
그 중 한 곳이 씽크대 하단부인데
가정집에서 가장 많이 서식하는 지역이기도 하죠.
이곳은 음식찌꺼기가 많고 수분을 공급 받을 수 있으며 은폐되는 공간이기에
바퀴의 주요 서식처가 됩니다.
바퀴는 음식물을 섭취 이전에 먹은 음식물중에 부분 소화된 것을 토해내기 때문에
그 음식물을 사람이 모르고 먹게되면 식중독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바퀴 다리에는 수 많은 각모들이 있는데 그 곳에 100여종의 세균들을 묻혀
이곳 저곳 돌아다녀 각 종 전염병을 유발시킬 수 있습니다.
전염병의 종류로는 흑사병,나병,장티프스,간염 등이 있습니다.
바퀴는 일반적인 약제로는 내부에 숨어있는 암컷이나 알,유충 등까지 퇴치하질 못하기
때문에 완전박멸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전문가에 의한 진단과 서비스를 받으시는 것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나 상담을 원하시면 1588-1119로 전화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