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물어볼꺼 있는데 꼭 대답해주세요!!!!! 요새 xBS에서 방영중인 야인시대에서 나오는 주먹패들은 왜 다들 바바리코트를 입고 싸워요?? 궁금해요-_ㅠ
왜냐하면 발바리 코트 입고 싸우면 이상하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