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손바닥 만한 바퀴가 자꾸만 출몰하는데요 (약 12cm) 그 바퀴는 팔면 돈이 되는 건가요?
별로 돈이 될 것 같지는 않구.......... 세스코 기술연구소로 보내 주시면 학계에 큰 발견이 될 수는 있을 것 같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