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벌래에 대해서 질문좀 할께욤~
  • 작성자 이성용
  • 작성일 2002.11.1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예전엔 안그랬는데 오늘 보니깐요..

바퀴가 원래 날개가 있지만.. 날개가 끄트머리가 약간 벌어졌어요..

번식기 그런것도 있나요?

바퀴 시러 ㅜㅜ

어트게 없애야 할지..

약뿌려도 순간이고.. 약 무시해뻐리네여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글쎄요~~~

바퀴가 살아가면서 날개 끝이 손상되기도 하고 벌어지기도 합니다.


번식기는 따로 없고

보통 성충이 되면 10일 안에 교미를 합니다.

암컷의 경우 평생 1 ~ 2 번의 교미로 숫컷의 정자를 자신의 몸 안에 보관을 하며

필요시 알을 낳습니다.


없애는 방법은 세스코가 가장 좋습니다.

1588 -1119 세스코

전화주시면 자세한 상담을 해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02.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