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안그랬는데 오늘 보니깐요..
바퀴가 원래 날개가 있지만.. 날개가 끄트머리가 약간 벌어졌어요..
번식기 그런것도 있나요?
바퀴 시러 ㅜㅜ
어트게 없애야 할지..
약뿌려도 순간이고.. 약 무시해뻐리네여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글쎄요~~~
바퀴가 살아가면서 날개 끝이 손상되기도 하고 벌어지기도 합니다.
번식기는 따로 없고
보통 성충이 되면 10일 안에 교미를 합니다.
암컷의 경우 평생 1 ~ 2 번의 교미로 숫컷의 정자를 자신의 몸 안에 보관을 하며
필요시 알을 낳습니다.
없애는 방법은 세스코가 가장 좋습니다.
1588 -1119 세스코
전화주시면 자세한 상담을 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