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사실이 아니겠죠???
  • 작성자 둔총동...
  • 작성일 2002.11.1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전에 둔촌동으로 이사가서 둔총동민이 되었답니다.
우연히 세스코 사무실을 보게되었고 신기하다 생각했죠
여기서 보게 될 줄이야 ㅋㅋㅋ ^^
저도 바퀴벌레를 무지하게 싫어해서 세스코의 팬이거든요^^
암튼 본론은 이게 아니구요
제 여친에게 들은 얘긴데 세스코에서 사용하는 약제가 해충에게만 유해한 게 아니라 사람에게도 유해하다고 하던데요 사실인가요?
꼭 먹지않는다고 해도 피해를 입을수도 있나요?
화학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쉽게 말해서 농약같은 건가요?
아니라고 말해주세요..ㅜㅡ




아니요.
.
.
.
.
.
.
.
.
.
.

.
.

세스코에서는 주로 먹이약제를 사용합니다.

먹이약제는 해충이 좋아하는 먹이 대부분에 살충제를 조금 넣어서

해충이 먹이인줄 알고 먹었다가

속의 살충제에 의해 죽게 만든 약입니다.


약 성분 자체도 사람에게는 안전한 약이고

또한 사용하는 곳이 사람의 손이 잘 닿지 않는 곳에 사용하므로

실내에 사용하여도 사람에게는 그다지 피해가 없습니다.

그러나 아기나 애완동물등이 먹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먹이제를 사용하지 않고 뿌리는 살충제는

해충 뿐만 아니라 사람에게도 독성이 어느정도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같은 동민이 된 것을 축하드립니다.

답변일 2002.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