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궁금해서 물어보는디여
냉장고엔 벌레들이 살수 없나여
냉동실은 얼어죽는다 쳐도
냉장실은 어느정도 시원하니 살수도 있을거
가튼데...
한번두 냉장고에 벌레가 있다는 얘길 들어본적이 없어서리,...
그럼 북극엔 벌레가 전혀 없나여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해충이 살기 위해서는
온도, 습도, 먹이, 은신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냉장고 안은 나머지 조건은 좋은 편이나
온도가 적당하지 않습니다.
곤충은 변온동물로 주위의 환경에 따라 체온이 변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냉장고 안에서 해충의 서식은 불가능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