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속으로 쓰게되네요 ㅎㅎㅎ
진짜 궁금한데요 이글 답장써주시는분이요.
여자에요? 남자에요? 진짜 궁금 남자랑 여자랑 같이쓰세요?
영자 누님하거 영자 형님하거 두분이신강?
진짜 궁금 저만 궁금한걸까요? 아닐꺼에요 모두 궁금할꺼
에요........
또 궁금 이거 글쓰면 바로 등록되는게 아니라 답장이 적혀야
만 등록되는건가요? Q&A를 딴회사들과 차별화 되게 참 깨끗
하네요 보기좋아요 딴건 답장 리플달고 막해서 드럽던데
헤헤 세스코.......... 우리동네에서 봤는데 팔란 딱지인가?
책방가면서 가다보면 딱지붙어있고 해충박멸지역인가 머지
암튼 그거 붙었던데 헤헤 우리집은 바퀴벌래와 더불어 사는집
바퀴벌래는 저와 함께 자지요. 그리고 아침에 깨어나면 바퀴
벌래는 죽어있답니다. 바퀴벌래 수명은 꾀짧은가봐요 ㅠㅠ
정들엇는데 ㅠㅠ 밤에 간지러워서 일어나면 바퀴벌래가 기어
다니고 잠자리에 들면 바스락 거리고 ㅎㅎ 참 좋았는데 ㅠㅠ
아 추억이 세록세록 떠오른다 근데 세록세록이 마자요? 새록
새록이 마자요? 스펠링(spelling?!)이 딸려서 후훗......
좋은 답변 기대할께요 그리고 우유 꼭 답장 주세요.
진짜진짜 궁금해요. 여러분들은 대답해 줄수있을꺼라
굳게 믿어요. 진짜진짜 궁금해요 이거 진짜 3년째에요.
안알려주심 삐질꺼에요 ㅠㅠ 초코우유 ㅠㅠ 내 초코우유 ㅠㅠ
또 눈물이 나네 -_-;;;; (우엑!~ 내가 해도 느끼하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먼저
1. 저희회사에는 답변하는 분들은 본사 전 직원이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해충에 관한 문의가 많아 기술연구소 연구원들이 주로 하고 있죠.
그래서 남자도 있고 여자도 있어요.
2. 고객님께서 문의하시고 나서 답변을 드려야 등록이 됩니다.
아니면 상업성 메일이나 18세 이상만 가능한 글에 대한 통제가 되지 않아서요.
3. 고객님께서 보신 파란 딱지는 세스코존이라고 하는 것인데요.
저희가 서비스를 해서 쥐, 바퀴가 없는 깨끗한 집이라는 것을 고객님들에게 알려드리고
부착해드리고 있습니다.
4. 바퀴의 수명은 종류마다 다른데
독일바퀴의 경우는 유충으로 2~3개월 성충으로 3~4개월 정도되요.
나머지(미국/먹/일본바퀴)는 성충으로 1년 정도 입니다.
5. 저도 단어가 딸려서 잘 모르겠는데요.
저는 소록소록이 이쁜 말 같아요.
6. 제가 우유에 대한 질문은 아직 보지 못해는데요.
찾는데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