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맨~ 도와주세요☆(차안에 바퀴가!!!)
  • 작성자 광주시...
  • 작성일 2002.11.1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저는 벌레나 곤충을 무지 증오(;)하는 한 여학생입니다.

그런데 어제 충격적인 사건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아버지 차를 타고 등교를 하거든요...?;

그런데!

갑자기 앞좌석 쪽에서 벌레 한마리가 나오는 겁니다.ㅠㅜ

저희 아버지께선 아무 걱정 없으시다는 듯이 [어, 바퀴벌레네]라고 하셨습니다.

색깔은 약간 밝은 적갈색에, 크기는 손가락 한 마디 정도로 작은 편이구요...;

과연 이게 바퀴벌레였을까요?

또, 바퀴벌레였다면 번식력이 장난이 아닐텐데 하룻밤새 알이라도 까지 않았을까요.

저는 너무 걱정되서 바퀴벌레 노이로제에 걸릴 정도입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저희 아버지는 [집에서 가출한 청소년바퀴]라며 번식을 할 수 없을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럼 20000☆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라고 말할줄 아셨지요?^^

항상 행복한 세스코입니다.

바퀴가 서식을 하려면 1.적당한 온도 27도에서 30도

2. 많은 물과 먹이

3. 서식처

가 있어야 합니다. 자동차 안에서는 물과 먹이를 구하기 힙들고 온도가

낮아서 살 수가 없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답변일 2002.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