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벌레나 곤충을 무지 증오(;)하는 한 여학생입니다.
그런데 어제 충격적인 사건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아버지 차를 타고 등교를 하거든요...?;
그런데!
갑자기 앞좌석 쪽에서 벌레 한마리가 나오는 겁니다.ㅠㅜ
저희 아버지께선 아무 걱정 없으시다는 듯이 [어, 바퀴벌레네]라고 하셨습니다.
색깔은 약간 밝은 적갈색에, 크기는 손가락 한 마디 정도로 작은 편이구요...;
과연 이게 바퀴벌레였을까요?
또, 바퀴벌레였다면 번식력이 장난이 아닐텐데 하룻밤새 알이라도 까지 않았을까요.
저는 너무 걱정되서 바퀴벌레 노이로제에 걸릴 정도입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저희 아버지는 [집에서 가출한 청소년바퀴]라며 번식을 할 수 없을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럼 20000☆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라고 말할줄 아셨지요?^^
항상 행복한 세스코입니다.
바퀴가 서식을 하려면 1.적당한 온도 27도에서 30도
2. 많은 물과 먹이
3. 서식처
가 있어야 합니다. 자동차 안에서는 물과 먹이를 구하기 힙들고 온도가
낮아서 살 수가 없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