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대발견!공개!]바퀴벌레 자연친화적(생태학적)퇴치법..
  • 작성자 개미사...
  • 작성일 2002.11.1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집개미를 기르십시요!!

제방에 개미가 살면서부터..바퀴벌레는 사라졌습니다.

제방바닥에는 항상 개미가 과자부스러기를 물고 다닙니다.

정말 귀여운 녀석들이져!!

개미가 머가 귀엽냐?? 이러시겠지만

바퀴에 비하면...눈에 넣어도 안아플꺼같지여..

그리고 전 어릴때 부터 개미를 좋아했거던여..

가끔 이야기도 하궁...ㅋㅋ

전 바퀴...엄청 싫어합니다.

간혹..바퀴보고나면..

겁이나서 잠도못잡니다.

정말...소름끼칩니다.

근데...개미가 제방에 살면서부터 바퀴가 싹 사라져 버렸던것이었습니다.

정말...행복한 나날들..

근데..

요몇일 들어서 좀 불안..초조..긴장..

왜냐하면..

몇일사이...개미가 안보입니다.ㅠㅠ

어디로들 갔는지..

열심히 과자부스러기 물고 다니던..녀석들이

한마리도 보이지 않습니다.

정말..그런경우는 생겨선 안되지만

제생각엔...바퀴벌레와의 영역싸움에서..

진것같은...불길하고 소름끼치는 생각이..

정도 들었는데...ㅠㅠ흑흑~

바퀴와의 영역싸움에서...모두 전사한것은 아닌지..ㅠㅠ

바퀴로부터 저를 지켜주던..보뒤가뒤..였었는데..

제발..다시 돌아오기를 바라고있습니당!!

오~주여~

알라신이시여~

부처님!!!!

할랠루야~아멘~나무아미관셈~

개미들에게 신의 가호가 있기를~~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바퀴보다는 개미가 더 정이가는 것은 사실입니다.

개미가 다시 돌아올수 있도록 여러가지 음식들을 부페식으로 준비를

해 주세요.

개미가 좋아하는 먹이는 당 성분이 많은 과자, 단백질이 많은 대구포 등등...

개미는 번식기나 환경에 따라 먹는 먹이가 조금씩 변한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추신 : 먹는 이야기를 하니까 문득 생각이 나서요....

몇일전에 외국인 강사가 우리나라 고아원을 주말마다 방문을 하여

봉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동아리를 만들어 지속적인 봉사

를 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도 아닌 외국인이...........

정말 부끄럽습니다. 모두 한번 반성을 해 보아야 하지 않을까요?

사는 것이 바빠서 주변의 불쌍한 사람들에게 사랑을 나누어 주지

못하는 제가 한심합니다......반성반성........

답변일 2002.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