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에 쥐가사는거 같은데요
어딜 그리 급하게 가는지 후다다닥 소리가 들리고요
뭐 그리 먹는지 갈갈갈 대면서 뭘 갉아요
혹시 천장 나무를 갉아먹는건 아닌지,, 그래서 자다가 구멍나서 떨어지면 만나게 되는건 아닌지 알려주세요
개인적으로 쥐는 별로 안무섭지만
위에서 떨어지는 쥐는 무섭거든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위에서 떨어지는 것은 어떤 것이든지 무섭습니다.
예를 들면 공사장에서 떨어지는 짱돌......
암튼.....
천장에다 무를 던져주면 소리가 덜나지 않을까요?
천장에 구멍이 뻥 뚤리는 일은 없지만 천장 모서리(벽 부근)에
서는 구멍이 생길 가능성도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