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위에서 컵라면을 먹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웬 노랗고 길다란게 있더군요.
저는 라면을 떨어뜨린건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치우려고 했지요.
근데 갑자기 꿈틀대는 것이었습니다.
무슨 벌레게요?
p.s:약 1.5cm정도였습니다.
무슨 벌레긴요....애벌레지....ㅡㅡ^
애벌레의 특징을 잘 묘사했다면 알 수 도 있었을 텐데....
노랗고 길다란(1.5mm)가 되는 애벨레는 종류가 많기 때문에
무슨 벌레인지....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