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우리 아풍이 바퀴약 먹었쪄여....
  • 작성자 아뿡~~...
  • 작성일 2002.11.0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울 집에 동거벌레 바퀴를 퇴치하기 위해 치약 같이 생긴
약을 여기 저기다 발라 났는데여(강쥐가 있어 챙기느라 챙겼는데ㅠㅠ)글쎄 울집 뚱띵이 아뿡이가...그걸 먹고 말앗답니다.그 어린것이 지금은 넘 고통스러운가 봐여...바퀴약 먹은 동물 괜찮을 까여..ㅜㅡ정말 걱정이 하늘을 찌르네여






사용한 바퀴벌레 약제(용기식이든...튜브식이든) 성분이 써 있는


포장지을 가지고 가까운 동물병원에 가시면 수의사께서


보시고 적절한 치료 및 주사를 놓아 주실 겁니다.




답변일 2002.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