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집에 동거벌레 바퀴를 퇴치하기 위해 치약 같이 생긴
약을 여기 저기다 발라 났는데여(강쥐가 있어 챙기느라 챙겼는데ㅠㅠ)글쎄 울집 뚱띵이 아뿡이가...그걸 먹고 말앗답니다.그 어린것이 지금은 넘 고통스러운가 봐여...바퀴약 먹은 동물 괜찮을 까여..ㅜㅡ정말 걱정이 하늘을 찌르네여
사용한 바퀴벌레 약제(용기식이든...튜브식이든) 성분이 써 있는
포장지을 가지고 가까운 동물병원에 가시면 수의사께서
보시고 적절한 치료 및 주사를 놓아 주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