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입대 걱정됩니다.
제가 12월에 춘천으로 군대가는데염
춘천은 장비가 열악해서 총을 사서
들어가야 된다고 옆집형이 그랬거든여
춘천훈련소 갔다오신분은 총 어디서
사야되는지 말좀 해주세염
그리고 세스코에서 구할수 있는지 알려주시고요
만약 구할수 있다면 가격은 얼마정도 하는지도여
기분좋은 세스코입니다.
12월 추운 계절에 군입대를 하시는 군요.
오~~저런 저런
저역시 겨울에 입대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아무런 걱정 하실 것 없습니다.
군대에서 총은 물론 겨울의 필수품인 따뜻한 내복부터 아주 큰 전차까지
무료로 임대를 해준답니다.
군부대에 문의를 해본 결과 입영열차님께서 쓰실 총은 잘 보관하고 있다고 합니다.
군대에 갈때 필요한 것은 건강한 몸과 남자다운 기백만 있으면 됩니다.
제가 고등학생 시절에는 교련 시간에 흰바탕에 검은 무늬 교련복에 교련모를 쓰고 모의총을
들고 기초 군사 훈련을 받았습니다.
제 친구 중 하나가 어머님께 학교에서 총을 사오라고 했다면서 돈을 타려고 하다가
어머님이 학교에 문의 전화를 하시는 바람에 모든 것이 들통나서 엄청 혼난 적이
있었습니다.
문득 그 친구가 보고 싶어집니다.
저는 이만 전화라도 한번 해서 안부라도 물어봐야겠습니다.
입영열차님 군생활 열심히 잘하고 오십시요.
대한민국 남아로써 군대에 가는 것은 몸과 마음이 너무나 건강하다는 증거이며
자랑거리입니다.
항상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