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친구가 좋아졌어요. 어떻게 하죠?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동성친구를 좋아하는 감정은 누구에게나 있지 않나요. 자연스러운 것 같은데요. 좋으니까 친구하는 것 아닌가요.? 그럼, 행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