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은 오래된집이라서 그런지 벽사이나 천정에서 쥐가 다니는게 느껴지곤 합니다.
요즘 부쩍 더 그러는것 같아... 걱정이 많거든요.
그래서 전자파쥐퇴치기를 설치하려고 하는데... 이게 과연 효과가 있을까요?...
무서운걸??
저는 무서운맨=세스코맨........아이 추버라........죄송꾸벅......
싹싹 (비는 소리)
전자파를 이용한 퇴지기는 일시적으로 효과는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생물들에게는 순응이라는 생리작용이 있어 반응에 대하여
점점 무뎌지는 현상이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