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ㅋㅋㅋ
상주에 사는 신 데 렐 라 라고 하는데여~~
이제 진짜 겨울인데 우리 집에는
파리가 왜 이리 많은지...
힘도 없는 것들이.. 손바닥으로 내려쳐도
잡히는 것들이 많기는 왜 그리 많은지...
우리 집에 무슨 이상이 있는 건가여??
이걸 어케 처리하면 좋을까여??
답변 띄여 줘~~
반갑습니다.ㅋㅋㅋ
저는 강동구에 사는 왕자입니다.
곧 무도회를 열 예정입니다. 세스코 본사 사육실에서.......
ㅋㅋㅋ
방충망에 이상이 있는 것은 아닐까요?
작은 파리의 경우 알에서 성충까지 약 2주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파리는 음식물 쓰레기나 끙가에서 발생이 가능합니다.
집안을 한번 확인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