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가 없었는데..ㅡㅡ;
  • 작성자 홍연주
  • 작성일 2002.11.0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지난 여름에 모기에 관한 문의를 드렸었는데

답을 얻지 못하고 이렇게 다시 찾아왔습니다.

저희집은 반 지층이지만 깔끔한 편이라

벌레가 없었는데요..

할머니댁에서 가져온 가구나 물건들에서

바퀴벌레가 많이 생겼거든요. 할머니댁에 바퀴벌레가 워낙 많아서

엄마가 약까지 뿌려서 밖에몇일 두셨다가 가져왔는데도

여기저기서 바퀴벌레가 눈에 띄어요.ㅡ.ㅡ;

그리고 요즘은 없었던 개미까지 생겨서

온몸이 근질 거려여..ㅜ.ㅡ

벌레하나 없던 집에서 바퀴벌레가 생긴것만으로도

화가나는데

전혀 보이지 않았던 개미까지 생기니까 미쳐버리겠습니다.

작고 붉은 개미거든요. 애집개미라고 들은거 같은데

제방하고 주방하구 큰방 거의 기계주위에 많은것 같아요.

기계란..컴퓨터나 전화기 밥솥 등등..이요..

정말 공부도 못하겠습니다..ㅡㅡ;

시험기간동안 죽을뻔했쬬..ㅜ.ㅡ

개미가 다니는 길에 소금을 뿌리면 효과가 있다고 그러던데

일시적인 효과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어떡하면 조아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바퀴는 이사짐에 의해 유입이 됩니다.

그렇게 말씀을 드렸는데

이제야 실감을 하시겠군요,


며칠 약을 뿌리고 한다고 생명력이 강한 바퀴들이 없어지지는 않습니다.

더 많은 바퀴가 발생하기 전에

방제를 하시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세스코입장에서는 세스코를 이용을 권하고 싶습니다만 ^ ^ ;;


개미 역시 이삿짐에 묻어 오기도 하고 이웃집에서 넘어오기도 합니다.

나와서 활동하는 개미는 모두 일개미이고 전체의 10%도 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소금만으로는 역부족이 아닐까요?


세스코에 문의하시면 상세한 상담을 드리겠습니다.

바퀴, 개미 모두 박멸을 해드리겠습니다.



효도하는 차원에서

할머님댁도 방제를 실시하는 것이 어떨까요?

답변일 2002.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