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 말인데요-ㅁ-^
  • 작성자 참이슬...
  • 작성일 2002.11.0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음...그 빨갛고 작은 개미 있잖아요..
아파트에 이사와서 보니까 집에 무진장 많더라구요;;
어느 순간 또 좀 없어지더니만
요즘 또 간간히 보이는데요
근데;;보니까 별로 먹을것도 없는 것 같던데 아직도 건재하더라구요..얘네는 나무만 먹고 사나요?
가만 보며는 기어 나오는 구멍들도 다 나무갈라진 틈 비스끄레 한곳에서 나오구..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일반적인 개미들은 나무를 먹지 않습니다.

흰개미(터마이터)들인 나무를 먹지요.


개미들이 나무틈에서 나오는 것은

그곳이 개미들의 서식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개미들이 시멘트 등을 뚫고 집을 짓는 것이 아니고

틈새를 이용하여 서식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틈새를 막아서 개미의 서식처를 제거하는 것도 좋은 방제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약제에 의한 (가장 좋은 것은 먹이약제) 구제가 우선 되어야 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세스코의 전화번호는 1588-1119입니다.


답변일 2002.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