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맨님!!!!
  • 작성자 변동훈
  • 작성일 2002.11.0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세스코님!!

네!

그동안
공부하면서

지루할때면

여기 들어와서 웃으면서

그렇게
살았죠

그러던중

님!
드디어 제가

서울외고에 합격했습니다!

기뻐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아~니 이렇게 기쁠 수가~!

합격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외고에서 공부 열심히 하셔서 꼭 원하시는 대학에도 합격하시길..


내일이 드디어 2003학년도 대입수능시험일인데요..

오늘 오후부터는 날씨가 풀려서 내일은 사상 처음(?)으로 입시한파가 없을 거라고 하니
(물론, 믿진 않지만... ^^;;)
긴장하지마시고 힘내셔서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세스코 전직원이 대입수능생 여러분의 합격을 빌어드릴께요~

세스코와 함께라면 기분 좋~은 일이 생깁니다.

화이팅~!!!

답변일 2002.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