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님!!
네!
그동안
공부하면서
지루할때면
여기 들어와서 웃으면서
그렇게
살았죠
그러던중
님!
드디어 제가
서울외고에 합격했습니다!
기뻐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아~니 이렇게 기쁠 수가~!
합격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외고에서 공부 열심히 하셔서 꼭 원하시는 대학에도 합격하시길..
내일이 드디어 2003학년도 대입수능시험일인데요..
오늘 오후부터는 날씨가 풀려서 내일은 사상 처음(?)으로 입시한파가 없을 거라고 하니
(물론, 믿진 않지만... ^^;;)
긴장하지마시고 힘내셔서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세스코 전직원이 대입수능생 여러분의 합격을 빌어드릴께요~
세스코와 함께라면 기분 좋~은 일이 생깁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