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만 이 게시판에서 찾아보려고 해도 이렇게 만은 글을 다 디져볼 수도 없고
검색에서 될 수 있는 단어 다 써봐서 찾아봤지만... 못 찾아서 이렇게
질문을 올리는데여;;;
진짜 수컷 모기는 안물고... 암컷 모기만이 무는건가여??
제가 여기서 조곰 찾아보닌깐.. 각다귀인가?? 하는게 수컷모기로 오인받는다는거 같기도 한거 같은데;;
제발 답변 주세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모기의 경우 알을 낳기 위해서 단백질을 비롯한 많은 영양분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암컷의 경우 흡혈을 해서 영양분을 공급을 받지요.
평균 모기의 수명은 10일정도입니다. 한번 흡혈을 하고나서 3일 동안 휴식을 한답니다.
그리고 알을 낳고 또 흡혈을 하지요. 이렇게 3번정도 반복을 하고 이세상을 떠난답니다.
수컷은 알을 낳지 않으니 흡혈이 필요없겠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