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세스코-
제가 어릴적에 개미를 병에 넣고 기른적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과자를 넣었는데 자금이 부족해서 벌, 지렁이, 등등
살아있는것을 넣었는데요 지금 생각해보니
개미는 잡식인가요? 알고서 먹는거에요?
정말 궁금합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개미는 잡식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종에 따라 단백질을 좋아하는 개미도 있고 당을 좋아하는 개미도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