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이런것도 알려주시는지..^^
  • 작성자 달동네...
  • 작성일 2002.11.0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인형을 빨려고 락스물에 담가놨는데 워낙에 게으른 성격탓에 보름정도 그대로 뒀거든요..
근데 인형을보니까 벌레가 득시글... 실처럼가느다랗고 5mm정도의 길이에 검은색이었어요... 살아있는건 인형에 붙어서 꿈틀거리고 죽은건 대야물 바닥에 깔려있구요..
그게 뭐에요? 제가 물에 너무 오래 담가놔서 생긴건가요 아님 인형에서 나온 벌레들인지..





실처럼 가느다랗고 5mm 정도 길이의 검은색 애벌레는


나방파리의 애벌레입니다.


나방파리의 성충이 젖어 축축한 인형에 알을 낳아 발생된 것으로 보이며


인형에 있는 것은 락스성분이 없어 아직 살아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물에 있는 것은 당연히 락스성분에 죽은 것이겠죠.





물에 푹 담가놓으면 인형에 남아 살아 있는 나방파리 애벌레도 모두


죽을 것입니다.




그 이후에 세탁을 하시면 됩니다.






보름이라.....ㅡㅡ;






답변일 2002.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