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란 무엇인지 자세하게 설명좀 해주세요..
아직도 자다가 일어나서 모기를 보통 6마리정도 잡아요
제 msn메신저 대화명이 눈빛한번에모기3마리우스스~~~
에요 이젠 모기 업는세상에서 살고싶어요 전 이글을 적으면서도
눈은 모기들 을쫓고잇답니다 한마리 발견 ㅡ.ㅡ;;;;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아직도 지하집모기가 많이 서식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하에 물이 고인 곳에서 발생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수구 배수구중에서 자주 물의 순환이 안되는 곳을 막아 주심이
좋을 듯합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은 지하에 내려가서 모기유충이 살수 있는 곳을 찾아
물웅덩이를 제거하거나 약제를 살포하는 것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