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보고 감동 받았어요.. 나와 같은 사람이 있구나..
저에 한마디에 적잖게 얼어버리는 사람들이 있답니다..^^
알바 할까요... 이게시판에서....
세스코맨... 화링~~
저도 용기를 가지고 계속 얼릴꺼에요..^^ 여름이 오는 그
날까지.... ^^
너무 빨리 찾아온 겨울때문에...
요즘엔.....좀.....자제하고 있는 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