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저도 적잖게 황당한 말로 사람을 얼리는데요..^^
  • 작성자 네꼬
  • 작성일 2002.11.0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저는 보고 감동 받았어요.. 나와 같은 사람이 있구나..

저에 한마디에 적잖게 얼어버리는 사람들이 있답니다..^^

알바 할까요... 이게시판에서....

세스코맨... 화링~~

저도 용기를 가지고 계속 얼릴꺼에요..^^ 여름이 오는 그

날까지.... ^^






너무 빨리 찾아온 겨울때문에...



요즘엔.....좀.....자제하고 있는 편입니다. ^^;





답변일 2002.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