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친구가 여긴 물어보면 뭐든지 자세히
알렬준다기에 염치를 무릅쓰고 이렇게 글을 남김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와 제 친구들이 돈을 뜯기게 생겼어요
고등학교때 웹디자인 자격증 하나면 대학에 들어갈수 있다는
말에 혹해서 175만원이라는 거금을 한꺼번에 내고
다니게 됐는데 자격증도 2년이 지난 지금까지 생긱지도 않고
적성에도 안마져서 나머지 돈을 환불 받으려고 했는데
학원선생이 1일이라도 수업을 받았으면 돈을 안준다네요
그러니까 1일 수업 받았으면 한달 돈을 깐단 말이죠
이게 말이나 되는소립니까
어디 도움 청할때가 마땅히 없어서 어디에 도움을 청해야
하는지도 모르겠고 혹시 넘우 바쁘시면 제가 도움청할곳이라
도 알려주심 감사 하겠어요...
완벽하게 알려주심.....저희집 바퀴많습니다...
물론 친구녀석 들 집도요 일이 좋게 잘 해결 된다면
거짓말 아니고요 꼭 여기서 서비스 받을께요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그런 문제라면 세스코가 아니라
한국소비자보호원에 상담하는 것이 빠른 처리가 될 것 같습니다.
소비자 보호원은
소비생활과 관련된 불만이나 피해가 있을 경우에 전화나 서신, 팩스, 인터넷, 방문 등을 통하여
소비자상담팀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 전화 : (02) 3460∼3000
- 팩스 : (02) 529∼0408
- 서신
◇ 서울 서초구 염곡동 300-4 한국소비자보호원 소비자상담팀 (우편번호 137-700)
- 인터넷 : www.cpb.or.kr
- 방문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의 "소보원소개 이용안내"에 있는 소비자보호원 약도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동절기(2002. 11. 1∼2003. 2. 28) 동안의
전화 및 방문상담 시간은
평 일 : 오전 9시∼오후 5시
토요일 : 오전 9시∼오후 1시
인터넷 및 팩스 상담신청은 24시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하셔서 원하는 결과 얻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