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정말정말 세스코맨 너무해!!
  • 작성자 이스리...
  • 작성일 2002.11.0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오빠들 너무해,,,!!

내가 답변안해주면 울트라맨이랑 바람나버린다 그랬는데도

답변 안달아주시구,,,

바람나도 괜찮다는거야 뭐야~!!?? ㅡㅡ^

어떻게 제 마음을 그렇게 아무렇지않게 씹으실수 인나여..??

흐흑,,, 이스리 너므 슬퍼,,, 세스코맨 미워요!!

바퀴벌레 나와도 세스코맨 절때로 안부를 꺼예요!!!!ㅡㅡ^




그 정도에

울트라맨과 바람이 난다면



우리 사랑은

시작을 안하는 것이 날 것 같은데......





아직


진정한 사랑을 하지 못해 보신것 같네요.

답변일 2002.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