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들 너무해,,,!!
내가 답변안해주면 울트라맨이랑 바람나버린다 그랬는데도
답변 안달아주시구,,,
바람나도 괜찮다는거야 뭐야~!!?? ㅡㅡ^
어떻게 제 마음을 그렇게 아무렇지않게 씹으실수 인나여..??
흐흑,,, 이스리 너므 슬퍼,,, 세스코맨 미워요!!
바퀴벌레 나와도 세스코맨 절때로 안부를 꺼예요!!!!ㅡㅡ^
그 정도에
울트라맨과 바람이 난다면
우리 사랑은
시작을 안하는 것이 날 것 같은데......
아직
진정한 사랑을 하지 못해 보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