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신청을 하고 싶은데요....
  • 작성자 심란한...
  • 작성일 2002.10.3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게시판이 정말 재밌네요.^^ 그래도 전 여전히 심란하답니다.
작년 10월에 지금 살고 있는 성내동 삼성아파트에 입주를 하였는데요, 2년된 아파트라 하여 이런 일이 발생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이사온 첫날부터 붉고 작은 개미들이 줄을 지어 다니는 거예여, 이사온 첫날부터!!!쓰레기통에는 거의 떼를 지어 살고 있기에 아예 쓰레기통을 없애고 나오는 쓰레기는 봉투에 넣어 냉동실에 넣어 두었다가 모아서 밖에 내다 버리는 수준까지 갔답니다. 그래도 회사를 다닐 때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지 않으니 그러려니 했는데 요 몇달 집에 있으면서는 하루에 수십마리를 보게 되니...(아시져?!)거기에다 9월에 이쁜 딸을 낳았는데 오늘 우리 애기 이불에 개미가 기어 다니는 걸 보고 기겁을 하여 이렇게 서비스 신청을 합니다. :( 원래 세스코에 신청해 볼까 여러번 생각해 봤었는데 제가 임신 중이고, 출산 후에는 갓난 아기가 집에 있으니 혹시 약이 아이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하여 섣불리 신청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아기를 며칠 친정에 피신 시키는 일이 있더라도 개미는 없애고 봐야 할 거 같습니다. 게시판을 읽으며 참 성실한 분들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니 혹시라도 갓난 애기가 있는 집은 해충박멸 서비스를 받지 말고 조금 아이가 큰 후에 받는 것이 좋을 경우에는 말씀 주세요~첫 아이이다보니 걱정도 많고 최대한 좋은 환경을 만들어 주고 싶어서요, 부탁드립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에서 사용하는 약제는 먹이약제를 비롯하여

스프레이약제.등등등.........

여러가지의 약제를 사용합니다. 약제들은 사람에게

안전한 약제를 선별을 해서 사용을 하므로 큰 걱정을 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답변일 2002.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