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2차 작업으로 그동안 많았던 바퀴벌레는 다 없어진것 같은데요 얼마전부터 개미가 많이 보이네요 그럼 3개월동안 기다렸다가 그때 소독 받아야 하나요 아니면 연락주시면 아무때나 오셔서 작업해주시나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죄송하지만 홈페이관리자 메일로 주소와 전화번호를 보내어 주세요
이은미 고객님과 같은 이름이신 고객분이 많아서 확인을 할수가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