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 가지 질문이 있는데요...
  • 작성자 조성규
  • 작성일 2002.10.30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우선.. 정말 수고가 많으세요^^

1. 개미하고 바퀴벌레하고는 같이 살 수 없다는 얘기를
친구한테 들었는데 정말인가요? 근데 왜 저희 집에는
큰바퀴,작은바퀴,개미가 사이좋게 살고 있는지..

2. 며칠 전 글 보니까 꽃처녀 님하고 좋은 얘기 나누던데..
같이 식사하셨나요?ㅡㅡ;;;

3. 바퀴벌레를 봤을 때 잡을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뭔가요? 때려잡자니 뭐가 툭 터질 것 같아서 징그럽고,
그렇다고 뭘로 집자니 너무 빠르고...어떻게 해야하나요??

성심성의껏 대답하시는 세스코맨을 보니까 정말 세스코에
대한 이미지가 정말정말 좋아지네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개미는 사회생활을 한는 곤충입니다. 자신의 영역에 다른 곤충이 들어오면

죽을 때까지 싸워 씨를 말리는 곤충입니다. 따라서 개미가 있는 곳에서

바퀴를 구경하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2. 꽃처녀님과 식사를 하지 않았답니다.

3. 바퀴벌레를 보았을 때 죽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인다고 하여 해결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세스코에 의한 방제가 가장 확실하지 않을까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답변일 2002.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