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이건 정말 비밀인데..
어제 새벽에 제가 자다가 일어났는데.. 목이 마르더라구여..?
그래서 주전자 안에 있는 보리차를 먹었어요..
근데 보리차 주머니가 터졌는지..
보리가 씹히는 거에요... 되게 고소했어요..
그런데...
.....
.......
아침에 일어나 보니까 주전자 안에 바퀴벌레 3마리가...
원효대사의 이치를 깨우칠 수가 있었습니다..
정말.. 신의 경지에 도달했습니다..
전.. 정말.. 머리를 깎고.. 속세를 떠나야 하나요..? ㅠㅠ
혹시....물을 드신 후에....
바퀴벌레가 들어가지 않았을까요?
너무 비약하지 마세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