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잡는 연막탄에 대해서....
  • 작성자 정일형
  • 작성일 2002.10.30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이번에 새로 지은 집으로 이사를 했는데 기존에 있던 집에서 이사 오면서 바퀴가 따라온것 같아요.
전에 살던 집이 바퀴벌레가 무지무지 많았거든요. 그것이 이사한 이유의 큰 요인을 차지 했지요.
그래서 시중에서 파는 연막탄을 사용해 보려고 하는데 연막탄을 쓰면 집이 연기때문에 그으름이 생긴다는 애기도 있고 집이 연기때문에 더려워진다는 애기도 있고 해서 망설이고 있습니다. 새집이고 벽지도 다 하얀색으로 도배 했는데 더려워지면 안되잖아요.
연막탄 사용시 단점과 장점 그리고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좀 가르쳐 주세요. 제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연막탄 방식의 약제가 시중에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약제의 성분은 피레스로이드계통이 안전하며 일부 DDVP

성분으로 된 약제는 인체독성의 위험성이 있습니다.

빠른시간에 구석에 있는 바퀴까지 질식시켜 약제로 죽일수는 있지만

바퀴벌레의 알까지 죽이기는 힘들것 같습니다.

연막탄 형식의 약중에서 연기가 많이 나는 것을 사용하지 마시고 스프레이

형식의 원터치식 약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혹시 모르니 119에 신고를

해두셔도 좋습니다.

환기를 시키실 때에는 수건을 물에 저셔서 코와 입을 막고서 실내로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약제를 최소 3시간이상의 시간이 지속되어야 하고

창문에는 테이프로 봉해주시고 약을 터트리시는 것이 효과 있습니다.

헉헉........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답변일 2002.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