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이는 바퀴벌레가 1달에 한번씩 보입니다.
주로 천장 아님 구석진 곳 인데여
끝없이 계속해서 연속적으로 1달동안
2~3번 정도 보입니다.
더대채 수명이 얼마나 길어서
그렇게 오래동안 이나 우리를 괴호히는지
세스코에서 알려주세요ㅡㅡ;;;
(호기심천국에서 알려주세요를 배낀것....ㅡㅡ;;;)ㅋㅋ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바퀴는 사는 환경과 종류에 따라 수명은 차이가 납니다.
일반적으로
독일바퀴의 경우 알로 1달, 유충으로 1 ~ 2달, 성충으로 3 ~ 6개월 정도 삽니다.
미국, 일본, 먹바퀴의 경우 알로 1 ~ 2달, 유충으로 1년, 성충으로 1년 정도를 삽니다.
그 사이에 아주 많은 새끼를 낳기 때문에
그 숫자는 기하급수적으로 불어나는 것은 알고 게시죠.